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T올레에 슈퍼카드라는 제휴카드가 있다.

KT올레에 슈퍼카드라는 제휴카드가 있다.

 

요즘 스마트폰 없는 사람은 없을것이다. 물론 있긴하지만 거의 모든 사람이 사용한다.

 

스마트폰은 월정액을 지불하고 사용하는데 기기값까지 더하면 월 지출이

 

만만찮다. 그래서 월 통화료를 줄일려면 제휴카드를 사용하는것이 좋다.

 

링크걸어놨으니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으면 이미지 클릭하시길...

 

직장생활하면서 카드라는걸 처음 만들어봤었다.

 

그때 사용했던게 삼성카드, 엘지카드였는데 특별한 혜택도 없었고

 

마일리지도 더럽게 안모였었다.

 

그러다가 차를 사는데 현대카드 발급받고 포인트로 10만포인트 받을수 있고

 

여러가지 혜택이 있다고 해서 만들게 되었는데 마일리지 포인트가 생각보다

 

잘 모이는거다. 그후로 나는 현대카드만 사용하는데 모아서 사용한 마이리지만

 몇백은 되는듯 싶다. 현대카드를 홍보할려고 하는것이 아닌데 점점....

 

아무튼 그랬었고, 지금 얘기하려고 하는건 KT올레와 제휴를 맺은 슈퍼카드

 

제휴 카드사는 국민, 현대, 롯데, 삼성, 우리, 신한 등등 거의 모든 카드사라고 보면 된다.

 

기존에 카드가 있는분은 재발급 신청하면 될것이고, 없는 분들은 신규로 신청하면 될것이다.

 

혜택은 KT요금 자동이체 기준이며, 자동이체 금액포함 월 30만원이상

 

사용하면 월 7,000원, 70만원이상 사용하면 월 15,000원 청구할인된다.

 

지금 KT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사용해보길 바란다.

 

이것저것 자동이체하고 기름좀 넣고, 커피좀 마시면 월 70만원이상

 

사용하는데 매월 15,000원씩 나는 할인을 받는다.

 

적지않은 금액이다. 자녀를 키우고 있는 부모라면 그정도는 거의 사용할 것이다.

 

아이들 학원비용도 카드납부가 가능한데 이금액도 물론 사용요금에 포함된다.

 

이런저런 혜택이 있으니 이미지 클릭하고 자세히 확인해보길 바란다.

 

오늘도 열심히 일하고있는데 비가오는군... 아이들이 보고싶다.

 

 

홍보배너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