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삼성 충전기 데이터케이블 불량 교환 안되서 사야만 했다.

삼성 충전기 데이터케이블 불량 교환 안되서 사야만 했다.


4월말 삼성 노트8을 구매했다.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언제부턴가 충전이 잘 안되기 시작했다.


왜 이러지? 하고 충전기를 유심히 살펴보았다.


충전기 데이터케이블이 손상된것을 발견할 수 있었다.



손상이 발견된 곳은 총 3곳.


사진을 뭐같이 찍어서 자세하진 않지만


충전 포트가 있는 쪽과 케이블 중간중간 피복이 벗겨진것이 보인다.


집에 개나 고양이를 키우는것도 아니고 충전후 케이블을 분리할때 선을 잡고 빼지도 않는다.



그래! 선을 잡아서 뺐다치자! 충전 포트쪽은 이해해 주겠다. 


그래도 케이블 중간중간은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일부러 저렇게 만들라고 해도 어려울것이다.



위 사진을 보면 데이터케이블 중간에 피복이 벗겨진이 선명하게 보인다.


구매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고 제품 하자가 분명하니 당당하게 삼성서비스센터로 향했다.


충전기 데이터케이블이 이렇게 되서 교환 받으러 왔다니 교환 안된단다.


왜 교환이 안되냐고 물으니 손상되서 안된단다.... 깊은 빡침이 몰려온다.


당연히 손상됐으니까 교환하러 왔지? 손상 안된걸 교환하러 오나? 할 말이 없다.


어떻게하면 저 부분을 저렇게 손상시킬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저렇게 벗겨지게 할 수 있나요? 아시는분 계시나요? 


대화한 사람이 팀장인가 뭔가였던거 같은데 그 사람의 대답은 단호했다. 너무 단호해서 약간 쫄았다고 해야할까.


열받아서 큰소리로 한소리 하고 싶었지만 다른 사람들도 많고 해서 이상한 놈 취급 받을까봐 걍 참았다.


속도 없이 결국 1개 구매해서 왔다.


내각 성격이 좋아서 참았는 줄 알아라.


삼성이 배가 많이 부른듯 하다. 노트7 발화 사건이 있었으면 더 정신 차려야하는거 아닌가?


이러니 세계 점유율이 계속 떨어질 수 밖에


다음엔 LG로 갈아 탈란다. 요즘 LG 제품도 잘 나오는거 같더만


저 같은 경우가 있으신 분은 삼성서비스센터에 가셔서 강하게 불만 표시도 하고 욕도 하시고 해서 꼭 교환 받으시기 바랍니다.


저는 그렇게 못하는 소심한 성격이라 그냥 구매해서 왔네요. 꼭 복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