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드디어 큰녀석이 좋아하는 파워레인저 갤럭시킹 크리스마스 선물 구매완료

드디어 큰녀석이 좋아하는 파워레인저 갤럭시킹 크리스마스 선물 구매완료


작은 녀석 선물은 헬로카봇으로 구매를 하고 이번엔 큰녀석이 좋아하는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갤럭시킹을


구매했습니다. 


두녀석 크리스마스 선물 값으로 이번달 지출이 크네요. 하지만 아이들이 기뻐할 생각을 하니 기분은 좋습니다.


파워레인저는 정말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것중 하나입니다. 거의 매년 시리즈가 바뀌면서 방송을 하고 있죠.


제가 아는것만 다이노포스, 트레인포스, 이번엔 갤럭시포스까지 정말 많은 시리즈가 있습니다.



이미지를 누르면 쇼핑몰로 이동합니다.


파워레이저 장난감은 비씨기도 합니다. 물론 모든 장난감이 비싸긴 하지만 파워레이저 장난감이 조금더 비싼듯합니다.


그런데 비싼만큼 값어치는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에게 많은 장난감을 사줘봤지만 반다이 파워레인저는 고장도 안나고 조립하기도 편하고 퀄리티 또한 좋습니다.


그래서 유일하게 돈이 안아까운 장난감이라고 해야할까요?


부서지지 않고 고장이 안나니 중고로 팔기도 괜찮은 장난감입니다. 아낄려면 어쩔수 없습니다.



몇개 사이트를 검색해서 찾아 봤는데 벌써부터 품절인 곳이 있네요. 역시 인기 짱입니다.


조금만 지나면 거의 모든 쇼핑몰이 품절일듯 합니다. 제가 예전에 파워레인저 때문에 고생좀 했었죠.


크리스마스 다가와서 구매하지 마시고 미리미리 준비해 두시면 좋습니다. 그땐 이미 늦습니다. 


다행히 저렴한 가격에 미리 구매해서 올 크리스마스를 아이들과 행복하게 지낼수 있게 되었습니다. 


두녀석 장난감이 배송되어 오면 사무실 구석에 잘 숨겨 놓았다가 크리스마스에 줘야겠습니다.


여러분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은 정말 미리미리 준비해 두세요. 안그럼 정말 후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