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성동 kt대리점 근처에 노점상 장어튀김 먹어봄

신성동 kt대리점 근처에 노점상 장어튀김 먹어봄

 

오늘 저녁은 신성동에 있는 노점상 장어튀김 먹어봤다.

 

여름엔 1주일에 2번 정도 오시더니 날이 추워지는 한동안 안보이다

 

오늘 간만에 오셔서 장어튀김 사왔다.

 

 

 

마침 새우튀김도 같이 팔길래 새우튀김도 가져왔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게 튀김요리다. 장어구이도 맛은 있지만

 

내가 좋아하는 튀김이라 먹어봤는데 장어구이보다 맛나다. ㅎㅎ

 

내가 튀김을 좋아해서 그럴지도 모른다.

 

양념소스를 주시는데 치킨양념 비슷하다.

 

새우튀김이야 뭐 맛없게 튀기기가 더 힘들것이다. 역시 맛나다. ㅎㅎ

 

하루 종일 튀김요리만 먹어봤음 좋겠다.

 

돈이 없어 못먹는게 너무 안타깝구나...

 

장어튀김 맛이 궁금하다면 올해는 더이상 안하신다니

 

내년 여름에나 찾아와서 먹어보길 바란다.

 

위치는 신성동 kt대리점에서 20m도 안되는곳에 있다.

 

이글을 읽는 모든분들 새해복 많이 받았으면 좋겠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