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CJ헬로모바일 알뜰폰 무약정 4천원대 요금제 무제한 3만원대

CJ헬로모바일 알뜰폰 무약정 4천원대 요금제 무제한 3만원대


5G요금제는 제일 저렴한 요금이 55,000원입니다. 

점점 비싸지는 휴대폰 요금 이제 CJ헬로모바일 알뜰요금제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CJ헬로모바일은 KT망과 SK망을 사용하기 때문에 통화품질에도 아무런 영향이 없습니다. 망을 임대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요금제가 저렴한 이유입니다. 


무약정으로 언제든지 해지 가능하고 통화량이 적은데도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 안해도 됩니다. SK, KT, LG는 통화무제한을 내세워 기본료가 너무 비싸죠. 이제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고 통신요금을 줄여보세요.

CJ헬로모바일 알뜰폰 유심요금제는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더라도 3만원대 요금만 내면 됩니다. 프로모션이 6월까지였는데 7월까지로 연장되었고, 또 연장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혹시 모르니 서둘러 가입해서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통화량이 적은 분들이나 어르신을 위해서 월 50분 통화, 데이터1GB 요금제가 4,950원이네요, 완전 대박이지 않나요? 더이상 비싼요금제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200분에 데이터 2GB 요금제도 만원이 안되는 8,800원입니다.

휴대폰인증이 안된다는 분들이 있는데 알뜰폰도 휴대폰인증 모두 됩니다. 전혀 걱정할 일이 없습니다.


무약정에 위약금 없는 거기에 서울 수도권은 번개배송에 택배비까지 무료라고 합니다. 

가입비 유심비도 없다니 진짜 대박이네요.

점점 높아지는 가계통신비 때문에 고민이라면 CJ헬로모바일 알뜰폰 유심요금제가 답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CJ헬로모바일 유심요금제는 가입할 수 있는 매장이 없습니다. CJ헬로모바일 사이트에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일반 매장은 휴대폰을 같이 구매는 가능하지만 유심만은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휴대폰을 같이 판매해야 마진이 많이 남고 유심만 판매해서는 이득이 없기 때문인데요. 위 이미지에 CJ헬로모바일 홈페이지 링크 걸어두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다양한 혜택이 많네요. 리퍼폰도 저렴하게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대리점에서는 이미 단종된 아이폰8이나 블랙베리폰도 판매를 하고 있으니 한번씩 둘러보시길 바랍니다.